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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검색해보세요.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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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만기가 되어도 우리 (주)경우라이프의 회원은 유지가 되며 차후 행사발생 시, 언제라도 전국 대표전화 1588-4314로 전화를 주시면 행사가 가능합니다.

  • 회원증서는 행사를 접수할 때나 가입내용 확인 시 반드시 필요하므로 소중히 간직하셔야 합니다.
    단, 회원증서를 분실하였을 경우, 1588-4314로 연락하여 주시면 회원 확인 절차 후 1회에 한하여 재발송 하여 드립니다.
    재발급 수수료는 없으며 구 회원증서는 무효가 됩니다.
  • 수의를 준비하신 고객님께는 장례도우미2명 추가 제공됩니다.

  • 행사가 발생 했을 경우, 상황접수 후 모든 의전행사는 회사가 진행해 드리며, 발인직전에 나머지 잔금은 장례지도사에게 일시불로 현금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상품은 장례 전문지도사, 전문 도우미의 인적서비스와 함께 장례용품 이하 부가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회원님께서는 빈소와 음식, 그리고 장지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 주소 및 전화번호 변경 시에는 일주일 이내 당사 관리팀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신청하지 않음으로 인한 불이익은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2015년 10월 부터 전자금융거래법 관련규정(시행령 10조)에 의거 자동이체 신청시 반드시 서면이나 녹취를 통한 예금주 본인 동의 하신후 계좌변경 신청이 가능 합니다.

    회원님과 변경되는 통장의 명의가 다른 경우 고객센터에 서식자료실 클릭하여 CMS 출금이체 신청서를 다운 작성하여 주시면 확인 후 계좌번호 변경을 처리해 드립니다.

  • 회원이 회사에 계약된 상품의 행사를 제공받을 수 없는 지역으로 전출 또는 부득이 계약 목적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해약을 요청할 수 있고, 계약을 해지 하였을 경우 회사는 회원이 이미 불입한 금액에서 초기 영업비용 및 제반 사업 비용을 차감한 후 일정한 금액을 계약 해제일로부터 3일 이내에 환불 해드립니다.
  • 계약을 중도에 해지하실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환급기준에 의거(약관참조)하여 환급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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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양도시 필요서류: 변경신경서, 회원님 신분증사본, 양수 받을분 신분증사본 및 CMS출금이체신청서를 첨부하시여 팩스(02-2231-4383)나 이메일(admin@kwlife.co.kr)로 접수 하시면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변경신청서와 CMS출금이체신청서는 저희 회사 홈페이지 메인화면 오른쪽 하단 회사서식 클릭 후 변경신청서를 클릭 하여 다운 받으셔서 작성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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