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경우라이프

대한민국재향경우회 상조법인 (주)경우라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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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도 해약환급금에 대한 환급기준 및 환급시기
  • 환급기준 : 공정거래위원회 상조서비스 표준약관 제 15조(계약의 해지 및 해약환급금)에 의거 환급기준을 적용하여 환급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주)경우라이프 홈페이지(고객센터 -> 서식자료실) 해약환급금(율)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환급시기 : 환급금액은 공정위 고시 상조서비스 표준약관에 의거 신청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고 있으며, 3영업일 이내에 해약환급금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에는 공정위 상조서비스 표준 약관
                           제14조 1항(회원의 채무불이행 효과)에 따른 지연이자를 가산하여 지급합니다.
총 고객환급 의무액 및 상조 관련 자산 (2023년 12월 기준)
총 고객환급 의무액 상조 관련 자산
52,211,580,550원 66,442,534,502원
※ 공인회계사의 회계감사를 받았음(이촌회계법인)
장례용품 및 서비스 내용
  • 수의
    - 고급 황금자수수의 (원단 : 중국 - 저마70%, 면30% / 제조방법 : 기계직)

  • - 화장시 : 오동나무 규격관(16mm)
    - 매장시 : 오동나무 고급관(45mm)
  • 차량
    - 고인전용리무진 : 링컨, 캐딜락(2017년식 이후)
    - 유족전용 버스 : 현대, 기아, 대우(유니버스, 그랜버드 2017년식 이후)
    * 무료 제공 거리는 상품에 따라 다름, 회원증서 또는 홈페이지 상품소개 참고
  • 인력지원
    - 장례전문 지도사 1명(입관시 2명)
    - 장례전문 도우미(4명 - 1명당 10시간 기준, 총 40시간)
    *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음, 회원증서 또는 홈페이지 상품소개 참고
※ 상품 소개 메뉴에 상품별 서비스 내용이 상세히 안내되어 있음. [바로가기]
고객 불입금 관리 시스템
  •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의거하여 선불식 할부거래업 등록을 서울특별시청에 필하였으며 국민은행과 소비자피해보상예치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 고객불입금에 대한 관리 방법 : 고객불입금의 50%는 국민은행에 소비자피해보상을 위한 예치계약을 체결하고 있음.
선수금 보전 계약 계약유형
국민은행 예치계약
회계감사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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